명절 안부 편지에 대한 답신
부대표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편히 쉬실 수 있는 명절, 그래서 더 바쁘실 명절 전날 저희에게 이렇게 안부를 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위대한 일이 그렇듯 본 사업도 어려운 일이 당연히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더 이 여정이 가치 있는 것이고, 또 각 사람과 생각들의 진짜 가치가 드러나며, 단순히 사업의 성공을 넘어 개개인의 삶에 있어서도 인사이트가 더 늘어가는 그런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뛰어난 사업가나 장군은 모두 뛰어난 인문학자일 수 밖에 없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것은 전쟁과 같은 이 필드에서 사람의 마음을 읽지 못하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공통점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모든 과정이 이미 훌륭하시고 많은 것을 알고 계신 부대표님에게 사람에 대한 더 많은 지혜를 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대표님 만큼 많은 것을 알지 못하고 아직 배워야 할 것도, 경험도 부족하지만 명절 마지막 날 문뜩 안부를 물어봐주시는 이메일을 읽으니 너무 반가워, 부족한 제가 평소 늘 느끼는 것과 유사한 어떤 공감대를 보게 되어 불현듯 이런 내용을 적어보고 싶었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명절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종원이 굳이 정치를 해야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만 ㅎㅎㅎㅎ 대통령 감으로도 차고 넘치는 대단한 괴물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와 비슷한 의견이 참으로 많군요 ^^ 차고 넘치는 괴물이라니 참 적절한 표현이십니다 ㅎㅎ
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ㅎㅎㅎ 소유진 씨도 영부인으로 부족함이 없어 보여요. 정말 품격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ㅎㅎㅎ 완전 정치 쪽에 종사하시지 않는 백종원 선생님을 대통령으로 모시고 싶어할 정도로, 정치계에 인물이 없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좀 씁쓸합니다.
인기가 차기 대통령감이죠. ㅋㅋ
ㅎㅎㅎ 수완도 뛰어나다고 봅니다 ^^
좋은일을 하시는건 맞죠 ㅎㅎ
ㅎㅎㅎㅎ 언플에 능하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큰 틀에서는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
제가 볼 때는 정치와는 거리가 있는 분처럼 보입니다~ ^^
뭐 사실 그렇게 볼 수도 있을 겁니다 ^^
아무래도 방송이다 보니까 흥미위주 ㅎㅎㅎ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6 which ranks you at #34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확실히 소비자의 니즈를 잘 파악하시는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비슷한 맥락으로 어느정도 정치도 유권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핵심이니... 만약 나오신다면 가능성이 없지는 않을 것 같네요!
나올지가 쟁점이지 나온다면 당선은 확실하다고 저는 판단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