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투자 그리고 투기

in #kr6 years ago

최근의 투자는 작은 승리를 안겨줬네요.

비트소닉

예전에 사놓아서 기대하지도 않았던 비트소닉의 BSC는 원화 상장을 기준으로 무려 6배 정도가 뛰었고 블로깅 리퍼럴로 꽤나 많은 수량의 혜택을 얻기도 했었어요. 아 이래서 사람들이 ICO를 하는 구나 싶더라고요. 프리세일 물량이었어서 추가로 10-20% 더 받았던 것도 한 몫 했었고요.

수익을 봤으니 일부는 잘라서 투자할 계획이고 제 기준으로 아주 소량 정도만 비트소닉에서 하는 스테이킹 채굴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런 저런 거래소에서 거래소 채굴 코인을 사봤는데 원금 회수를 안하면 꼭 끝이 좋지 않더라고요.

5일전에 원금회수에 관한 글을 저장해놨었는데요. 원금회수는 했으나 욕심이 생겨서 매도를 안했더니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조만간 열릴 스테이킹이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betdice, eosbet

요즘 EOS의 댑 리스트를 보면 심상치 않은 댑들이 몇가지 보이는데요. 바로 카지노 관련 댑입니다. 그 중심에 서있는 것이 betdice와 eosbet인데요. eosbet 같은 경우는 오늘 해킹 이슈가 터져서 한숨을 돌리고 가야 할 것 같고요.

다행스럽게도 제가 투자를 많이한 쪽은 betdice 입니다. 여기는 dice라는 코인을 발행하는데요. dice 코인 스테이킹 대비 댑의 수익을 나눠준다고 해서 사람들이 기를 쓰고 모았었지요. 저는 eos 기반 dex거래소에서 소량 구매했었는데 이게 또 소박이 터져줘서 2배는 먹고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사람들이 배팅을 많이하고 있어서 수익률도 좋은 편이고요.

이래저래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돈을 따라서 많이 움직이더라고요. 아직 암호화폐 시장이 죽지는 않았나봅니다.

eosbet은 별로였는데 betdice 투자가 중박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스테이킹 이율도 나쁘지않고 일단 betdice 댑 팀에서 열심히 해주는것이 눈에 보이면서 이거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 못해도 나쁘지 않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수익이 생기면 회수를 하고 다른곳에 투자하는 형태로 계속 진행해야 하는 것 같아요. 비트소닉은 원금회수를 했지만 betdice 같은 경우는 아직 원금 회수를 못했거든요. 기달려봐야겠어요.

Sort:  

크...부추님^^ 오늘 저도 재미삼아 했던 DAY로 소량으로 재미를 봤었네요 ㅎㅎ 용돈벌이는 한 것 같구요 ㅎㅎㅎ
betdice는 요즘 재미삼아서 보고있는데 정말 깔끔하더군요...
엄청 잘 돌아가던데 크..

비트소닉이 그렇게 많이 뛸줄이야....

저는 그냥 소소하게 지난주말 비트소닉한테 밥 얻어먹고, 이번 주말은 데이빗한테 뷔페 얻어먹었습니다 ㅋㅋㅋㅋ

크크 저도 며칠간 했던 데이빗으로 데이코인 받아서 쏠쏠히 재미봤어요! 비트소닉은 사이트가 너무 거지 (관계자가 안보시길..) 같아서 화딱지가 나서 손을 뗏는데, 올랐다니 다시 들어가봐야겠네요!

@boostyou 님 주 1회 독서 후 서평쓰기 챌린지 #13 잊지마시라고 이 글에 2/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