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고] 리얼포스 하이프로

in #kr7 years ago

집에서는 리얼포스 87U를 쓰고 있고 사무실에서는 커세어 K65 적축을 쓰고 있다가.. 사무실 키보드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바로 리얼포스 중에서 가장 호불호가 갈린다는 하이프로입니다!

IMG_20170613_123734.jpg

확실히 키캡이 높아서 치는 맛이 다릅니다. 아주아주 예전에 한 20년쯤 전에 치던 키보드랑 비슷한 느낌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레트로 느낌이 강하고요, 타자치는 맛 자체만 놓고 본다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키캡이 손가락을 감싸는 느낌이라는데 저도 공감을 하고요, 누를수록 매력적인 무언가가 있습니다.

타자를 많이 치시는 작가분들은 만족도가 높을 것 같고, 캐주얼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게이머에게는 맞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키보드를 쓰다보면 무언가 글을 막 써내려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소음은 아주 크지도 그렇다고 해서 작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커세어 적축에 비교하면 확실히 조용합니다. 87U랑 소음 레벨이 비슷한 것 같네요.

이상 허접한 1시간 사용기였습니다 ^^

Sort:  

디자인 부터 추억 돋네요^^
탐납니다^^

I prefer a mechanical keyboard as well because I can fell that I am pressing keys.

Definitely. I really like Realforce (rather than cherry MX) because it's softer and fresh haha.

이런 키보드가 있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ㅎㅎ 저도 언젠가 이런 키보드로 코딩을 해보아야 겠네요. ㅎㅎ

Liked and upvoted, please make sure to follow me

제가 기계식 키보드는 갈축만 써봐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혹시 적축을 쓰실 때, 오타가 많이 발생하시지 않나요?!

제가 그정도로 민감하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갈축을 써본 적도 없고... 오타율는 아무래도 사람마다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자기에게 맞는 키보드를 쓰면 오타가 덜 나고, 키압이나 키캡이 안 맞으면 잘 나고..

아. 순간 10년전 컴퓨터 키보드를 꺼내 오신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키캡에 때가 팍팍...ㅎ 또하나의 장점이 되기도 하겠네요. 싸보여서 도둑맞을 걱정은 상대적으로 줄어듭니다ㅋㅋ

리얼포스라니 그저 바라만 보고있는 녀석이네요...!
90년대 향이 물씬 나는게 아주 멋집니다.

생각보다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87U (비균등)보다 좋네요.

이거 완전히 군대시절 워드 생각나게 하네요, 전요즘 타자기로 글을 적고 싶더라구요.
구할려니 중고밖에 없네요 ㅜ

티자기랑 은근 느낌 비슷하단 사람도 있어요! 비싸지만 강추합니다 ㅎㅎ

저도 신기한물건있으면 관심이 가는데요. 추억이 물신 느껴집니다^~^

진짜 추억이 솟아납니다. 물론 카드 결제일에는 마음이 좀 달라지겠죠.... ㅎㅎㅎ

와 진짜 빈티지스럽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68.16
ETH 3769.63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