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찜찜함이 남은 Hive의 분기, 그리고 스팀과 한국 커뮤니티가 해야할 일

지켜야 할 스팀가치가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해봐야죠. 당장의 가격을 지켜야한다면 하이브측 증인들의 물량을 잠그는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결국 지금의 스팀은 탈중앙화된 재산권이라는 가치를 보호하는게 아니라 단순히 가격을 지키는 셈이 됩니다. 이러면 하이브측과 별다를 것이 없죠. 정 그렇게 하고 싶다면 좀 더 세련된 방법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무작정 동결이라는 식으로 가면 저는 부작용이 더 클 것이라 생각합니다.

Sort:  

네. 좀더 세련된 방법이 좋겠습니다. 어떤 방법이나 정책이 되었든 실행하고 안정화로 나가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스팀잇 서비스 자체를 끌어올리는데 힘을 모은다면 저희도 기술력과 콘텐츠로 기여하겠습니다.

@justinsunsteemIt@clayop 님 그리고 다른 몇몇 분들이 함께 주도하면 좋겠습니다.

스팀은 늘 가능성만 있고 형편없는 서비스에 보팅 얘기만 하는 별볼일없고 소셜미디어의 순수한 즐거움조차없는 곳이였습니다. 바꿀수 있을때 빠르게 진행하기를 바래봅니다.

클레욥님 글에 대한 내용은 아니라서 죄송합니다만..
@justinsunsteem@justinsunsteemit 을 사칭하여 저스틴선을 까는 글만 쓰는 계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나 계정을 잘못 알고 있으신가 해서 알려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정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