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DUCCO] 패션에 혁신을 더해, 가성비도 부어서 Uniqlo U
요즘 날씨 괜찮죠? ‘언제 그렇게 더웠었지?’ 싶어지는 가을 날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둥~ 벌써 대단한 한파 이야기가 들려오기도 합니다. 10월 한파를 예고하고 있다니 이거 참 겨울 옷을 벌써 알아보게 됩니다.
명품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아 많은 분들이 찾는 유니클로. 기본적인 옷에 혁신을 더했다는 Uniqlo U 콜렉션도 새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겠죠? 유니클로 유는 라코스테, 에르메스 등 대표 브랜드의 아트 디렉터를 역임한 크리스토프 르메르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유니클로 파리 디자이너 팀이 디자인과 패턴, 소재 개발, 봉제까지 선구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콜렉션을 만들어 가는 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유니클로의 가성비/가심비를 버리지 않았으니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올해는 가을 컬러로 레드를 고르면 될까요? 풍성한 컬러와 볼륨감을 더해 소개하고 있네요.
기능성에 디자인을 더하는 건 유니클로의 장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궁금한 게 신소재를 이용한 코트와 니트입니다.
올해는 발수, 방품 기능을 겸비한 블럭테크 소재를 사용한 코트가 눈에 띕니다.
더블 페이스 랩 코트도 느긋하게 감기는 실루엣이 우아하죠? 더블 페이스 천은 부드러운 착용감이 좋다고 하네요. 깔끔한 모습이 거리에서 자주 보일 듯 합니다.
올해 가을과 겨울, 어떤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