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DUCCO] 올해 블프, 사먼, 클스마스 선물은 바로 너, 마텔 블루!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어떤 걸 고를까요? 제 경우에는 ‘내가 가장 돈내고 사지 않을 아이템’이 탑픽입니다. 하지만 이미 대부분의 것들을 제 돈 들여 장만해놨어요. 에어팟, 애플워치, 플스, 엑박, 건담이나 레고도 조립하지 않고 쌓아놓은 게 여럿. 곰곰 생각해보니 가장 직접 못 지르고 있는 아이템은 아이보였습니다.
소니 아이보는 분명 집에 들여놓으면 잘 데리고 놀 수 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지르기엔 무리에요. 200만원 정도인데 AS를 고려한 옵션 비용을 고려하면 300만은 훌쩍. 그래서 제가 장난감으로 구입하기에는 무리입니다.
그러던 중에 이번에 Mattel의 신상 발표를 확인했는데, 이건 와우! 올해 크리스마스는 너로 정했다! 집에 공룡 좋아하는 꼬맹이가 있다면 더 좋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CNET의 동영상 프리뷰를 먼저 확인해보세요.
와우! 외칠 분들 꽤 계실 듯~
마텔은 남자들 보다 바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더 익숙한 브랜드 입니다. 넷플릭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장난감 관련 다큐의 시즌 1, 네번째 에피소드로 바비와 마텔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들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참고 하세요.
쥬라기 월드를 보신 분들은 벨로키랍토르 블루를 아실텐데요. 이 녀석이 모델입니다. 알파 트레이닝 블루는 공룡 로봇 장난감. 쥬라기 무비에서 사고를 많이 친 것처럼 힘 찬 모션에 소리도 꽥꽥, 걸어다니기도 합니다. 로봇공학, 머신러닝, AI를 짬뽕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자 마텔이 방향을 설정한 게 아닐까 예상합니다. 알파 트레이닝 블루는 주인이 리모콘을 이용해 훈련시킬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니 아이보의 $ 2,000 가격 책정에 망설였나요? 마텔 블루는 단돈 $ 250.
아이보를 받아낼 수 있을 때 까지 블루를 한번 들여놓으면 어떨까요? 현재 사전주문 가능. 제품은 10월부터 공급을 시작합니다. 올해 블프, 사먼, 크리스마스에 대박 상품이 되지 않을까요?
아마존 사전 예약은 여기서 가능!
https://amzn.to/2Qbgu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