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게 이토록 완벽할까?
어린 소녀는 창문에서 별이 빛나는 하늘을 경이롭게 바라보았다. 여섯 살의 나이에 우주의 모든 구석에 군림하는 완벽함은 그녀에게 미스터리였다. 꽃의 대칭적인 모양, 별의 조화로운 순환, 모든 인간의 고유한 아름다움.
- 할머니, 왜 모든 것이 그렇게 완벽해요? - 그녀는 순진한 눈빛으로 물었다.
그녀의 할머니는 지혜롭고 신앙심이 깊은 여성으로 그녀에게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 하느님께서 세우신 천상의 계획이 있기 때문이야, 내 아이야. 그분은 우리를 둘러싼 이 모든 경이로움의 건축가야.
그녀는 혼란스러워하며 눈살을 찌푸렸다. - 하지만 사람들은 왜 죄를 짓고 나쁜 짓을 할까?
그 노파는 부드럽게 그녀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 죄는 또한 하느님의 계획의 일부이기 때문이야. 하느님께서 우리에게 실수를 하고,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거야. 중요한 것은 우리가 길을 잃었을 때 진심으로 겸손하게 회개하는 거야.
소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할머니의 말이 인생의 큰 신비 중 하나를 풀어준 것을 느꼈다. 그 순간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신앙의 씨앗이 담겨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please click it!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