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NA SISTERS: TWISTED DREAMS ,Xbox 360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나온 직후 위대한 지아나 시스터즈는 아미가와 코모도어 64와 같은 콘솔을위한 거의 동일한 플랫 포머입니다. 분명히 이것이 닌텐도에서 일어난 똥 폭풍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전이 될 수 있었던 게임을 죽이는 효과가있었습니다. 이 여성들은 브래지어를 입지 않은 플랫 포머가 될 수있었습니다. 2009 년이 되어서야 지아나 자매가 돌아와 첫 공식 속편 지아나 자매 DS 오 아이러니하고 이제 4 년 후 자매가 이번에 돌아 왔습니다.
킥 스타터 캠페인 덕분에 그들의 길은 길었을 수 있고 법적 근거가 의심 스럽지만이 좋은 게임은 모든 것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지아나 자매는 마침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았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뒤틀린 꿈 중 두 가지를 발견했습니다.
좌우로 달리는 2D 플랫 포머만큼 마리오에서 영감을받은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게임 자체의 괴물에 대한 강조 지아나는 실제로 그녀의 꿈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달콤한 꿈에서 끔찍한 악몽으로 바꿀 수 있고 그 아이디어가 정의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그녀의 주변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보는 버튼을 누르는 세계와 심지어 성격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지아나는 좋은 꿈에서 탐험하는 스트림에 따라 지아나가 바뀌고 그녀는 귀여운 지아나이지만 악몽에서 그녀는 데스 메탈을 듣는 소닉 더 헤지혹과 같은 바보들을 뚫을 수있는 나쁜 놈으로 변합니다.
이 역동적 인 효과는 뒤틀린 꿈의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뒤틀린 꿈의 모든 것, 레벨, 예술, 음악이 모두 지아나와 함께 변화하고 물론 절대적으로 화려합니다. 후크는 도달 할 수없고 달콤한 꿈이 그 아래에 플랫폼이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아나의 악몽 레벨은 그녀의 여러 성격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사실 어떤 종류의 플랫폼 정신 분열증처럼 끊임없이 앞뒤로 전환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 시리즈를 부활시킬뿐만 아니라 훌륭한 지아나 자매를 부활시킬 가치가있는 방식으로 부활시킨 것에 대해 진지한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적인 스마트함과 마침내 독창성을 느낄 수 있는 5D 플랫포머 지아나 시스터즈 트위스티드 드림즈는 다시 돌아온 숙녀들을 환영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