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케일의 솔라나 트러스트 시작 - 솔라나 곧 300달러?
세계 최대 규모 암호화폐 투자사인 그레이스케일이 11월 30일날 솔라나에 투자할 수 있는 트러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전문 기관 투자자들도 그레이스케일의 솔라나 트러스트를 이용해서 솔라나에 투자가 가능해졌습니다. 전문가들은 이에 따른 호응으로 솔라나가 300달러대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 전문가 분석에 의하면 솔라나의 가격이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NFT와 TVL등에 대한 복합적 효과들이 동반되어야한다고 합니다.
🔸 솔라나의 경우는 연간 기준으로 약 10700%정도 상승했습니다.
🔸 그레이스케일의 대표에 의하면 기관은 여전히 솔라나 블록체인 투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장기적 관점에서 과도한 평가와 네트워크의 중단 가능성에 대한 리스크는 내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개인적인 생각
성장세로는 그 어떤 코인보다 빠르고 가파르게 상승한 것이 이번해에는 솔라나입니다. 하지만 생태계적으로나 사용자수로나 여전히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며, 수많은 프로젝트들이 솔라나에서 론칭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움직임이 지속되면서 TVL이 계속 성장하게 될 경우 솔라나의 가격도 동반 성장할 가능성은 높다고 여겨집니다. 하지만 지난 솔라나 네트워크의 멈춤 현상과 이미 1만%대의 가격 상승에 따른 피로감 역시 하방 압력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진입하는 경우에는 이에 따른 리스크는 판단하고 진입이 권장됩니다.
👉참조링크 : https://bit.ly/3DejLu9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4) 3 yea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