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 가격이다.(The most important thing for cryptocurrency is the market price.)
2019년 암호화폐 시장에 불어닥친 규제 예고와 , 신원인증이니, 거주지 인증이니 하는 문제들로 인해 다크코인들이 찬바람을 맞았습니다.
다크코인 대장이었던 대쉬는 모난돌이 정 맞는다고....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던 것이 여전히 살아 있음을 스스로 증명이라도 하려는듯...전일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크코인이 어려워 지는거 아닌가 하고 의심의 눈초리를 가지고 있던 투자자들에게 제대로 한방 먹인 상황입니다.
금일 아침 다케시님이 자료 하나를 찾아서 보내주셨습니다.
2019년에 발표된 스팀관련 자료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래 봅니다.
스팀은 아직 죽지 않았음에도....
국내에서는 가격이 떨어지니 https://noder.foundation/dan-larimer/ 이런글이 발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암호화폐에게 가장 중요한 지표는 시장가격이지 싶습니다.
다 좋은데 망해가는 프로젝트라는 말이 눈에 밟힙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예... 가격이 떨어지니...망해간다는 글을 쓰는 사람도 나오내요.
다시 1천원대로만 가주면 안망함~
지금상황이라고 해도 망하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링크 걸어주신 노더를 운영하고 있는 류영훈이라고 합니다 ㅎㅎ 글의 의도와 목적은 말씀하신 바와 다르지만 그렇게 느끼셨다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더 글을 감사히 보았습니다. 스팀이 운이 좋다면 언젠가는 가치를 인정받을 날이 오겠지요. 하시는 일 더욱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