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of of Work vs. Proof of Stake: the Ecological Footprint (2)

in #tezos3 years ago

작업 증명 네트워크는 인플레이션을 통해 자금을 조달 한 블록 보상으로 채굴자가 블록을 생성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모든 토큰 보유자가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실행하도록합니다. 토큰의 가치가 급격히 상승하는 한 보유자는 인플레이션 기반 세금을 무시합니다. 감사가 멈 추면 더 이상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네트워크 운영의 거래 비용에 반영되는 이러한 네트워크 운영 비용의 원시 차이 외에도 생태 학적 차이는 놀랍습니다. 작업 증명 (Proof of Work) 네트워크에서 대중적인 사용은 몇 가지 일반적인 거래 일지라도 많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추정에 따르면 가스 구동 세단을 1 천 킬로미터 운전하는 것만 큼 많은 탄소 발자국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시스템에 사용되는 에너지는 전 세계 에너지 예산의 상당 부분이되었습니다.

또한 칩과 컴퓨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너지 효율성이 높아졌지만 작업 증명 네트워크의 에너지 소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안전을 보호하는 것은 계산 자체가 아니라 계산의 재정적 비용이기 때문입니다. 네트워크의. 재생 가능 에너지의 사용으로 전기 비용이 절반으로 낮아 지더라도 광부들은 두 배의 연소가 필요합니다. 또한 암호 화폐 채굴에 의한 오프 피크 재생 에너지 사용은 전 세계가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그리드 규모의 에너지 저장 솔루션 개발을 밀어 붙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