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view

in #photography6 years ago

내가 샤워를 끝내고 잠옷을 가져 오는 걸 깜박 했어.
"아야 성가신 마모 잠옷을 지참 다시 동 나중에하세요 예는 같은 ambilin Nendo? 프레스티지 아를 요청하는 방법 teruz.하지만 그래 나는 yaudahlah 아. 벌거 벗은 gapake 잠옷을 나왔다.
"nendo ... nendo"나는 욕실에서 소리 쳤다.
"케나 파시가 소리 쳤다"고 대답했다.
"구 ... 잠옷을 가져 오는 걸 잊었 어, 여기 잠옷을 가져 와서, pliss !!"나는 애원했다.
"그래, 기다려 !!"
Dor ... dorrr (욕실 문을 두 드리십시오)
"이건 잠옷이야? 문 열어?"
"보라 무슨 말을? 문 열어? 맛이 나중에 쓴 사실은 내가 더 알몸 지니 소성 지역권의 이리 줘! 기초 미친 사람이있어 나를이 당황되었다"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nadya kok diem aja? open, this pajamas."그는 다시 소리 쳤다.
"문앞에서 타로! 아비스! 화장실 문에서 멀어져!"
ledeknya 웃음 "Yaampun Nadya를가 자신의 남편 AMA 지옥 같은 당황! 내가 보라 잠옷을 하드 ngambilnya 전면 도어를 나중에 타로 어쨌든 경우, 실제로 모든 것을 LOH를 소성 것이다".
"뻔뻔한 nih cowo,하지만 거기 benernya도"나는 내 마음에 생각합니다.
"아 신 manah yaudah 여기 잠옷, 눈 보라 브레이크는 이제 오랫동안 사용! 아니!"나는 소리 쳤다.
마침내 nendo는 눈을 감고 잠옷을주었습니다. 그의 눈은 benar2가 닫혔는지 아닌지.
내가 그의 잠옷 화장실에서 나온 후, 매트리스에 앉아 Nendo'm 혼자 단지 바지를 사용하여 TV를 시청하고, 옷을 사용하지 않고 보인다! 아이쿠 몸이 정말 시원하고도 sispek하지만 eooooooh 도대체 경우 diliat2.
"응, 넌도 옷 입어 보지 그래?" "쑤저운 몸을 보여라!"나는 처핑했다.
"예치 나중에 화가 mulu 그의 작품, 우다 cepet sonoh 옷을 입고."
"예치은 흠 잡기 잘하는"나는 옷을 데리러 돌진하고 있기 때문에 Nendo 외부가 정말 malesin ihhhh 경우, 내부 착용 다시 화장실로 갔다.
"어이 어지러워서 잠들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디카사르에 앉아있는 사람을 향해 허리를 대었다.
"yaudah 너 먼저 aja 자지?"그는 여전히 TV에 초점을 맞춘 눈으로 대답했다.
"아, 내 말은, 나는 디카서를 자고 싶다."
"글쎄, 나도 방에서 잘거야!"
"뭐라구? 내가 자고 있니? 나도 마찬가지야?"nendo는 고개를 끄덕였다.
"idih 꿈 나는 semalem, 예 롤 ... 아 잠 아래 자. 나는 잠들고 싶지 않아, 공포.
"LAH? 칸 보라 남편? Masaiya가 나는. 같은 침대에서 잠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바닥에 또는 외부에서 필요한 경우 감사 야구 yaudah 잠을한다면 같은 침대에서 잠을하려는 경우가 닥쳐되었습니다! 준수 문이 활짝 열려있다"고 말했다.
"그 선택은 어쨌든 좋은 작은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
"왜? 내가 무엇을하고 싶다면 모르겠지만 어떻게? 싸다 apain를 원하십니까"그는 지금 매우 가까운 거리 내 얼굴을 마주 서 매트리스 Nendo에 앉아 되었었던 말했다.
"I ... gueee ..."나는 넨또가 나의 얼굴에 더 가까워지는 것에 따라 정말로 신경 작용에 의지 다.
"nendo, lo하고 싶다, 떨어져있어 라, 또는 lo me-"
"나는 무엇인가?"
"nen-"나는 단지 입술에 입맞춤을하지 않고 대신 내 이마에 키스했다.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