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E 가입 후 포스팅 테스트

in #blog2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220607-213808_NAVER.jpg

@etainclub님께서 개발하신 AVLE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베타버전을 선보였습니다. 아직 오류가 생기기도 하고, 기존 시스템에 익숙해져 있어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새로운 여러 기능들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내 포스팅에 댓글이 달리면 푸시메시지가 뜨기도 하고, 메시지를 서로 주고 받는 기능도 있고, 내 글을 종류별로 포스팅할 수도 있어서 예전의 사이월드의 사진첩처럼 분류되는 것 같아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아직 베타 버전이긴 하지만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좀 더 나은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호모 사피엔스라는 베스트셀러의 작가이자 세계적인 역사학자인 유발 하라리는 우리 인간이 가진 가장 강력한 힘을 협력으로 규정하였습니다. 침팬지나 코끼리 등의 동물을 인간과 일대일로 비교하면 인간이 침팬지보다 우세하거나 우월하다고 할 수없지만, 침팬지 1000명과 인간 1000명을 비교했을 때 인간은 침팬지를 압도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인간은 협력해서 침팬지를 얼마든지 무찌를 수 있기 때문이라지요.

아직은 시작 단계지만, 여러사람이 머리를 맞대고 더 좋은 의견을 제시한다면 분명히 스티밋 커뮤니티에 새 바람을 불어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

AVLE 많이 많이 가입하고, 사용해 주시기를 바래요~~^^

@etainclub님.. 혹시 엄마의 카페 커뮤니티는 안 보이는데, AVLE를 통해 엄마의 카페에 포스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응원 고맙습니다.
커뮤니티는 자신이 구독하는 리스트를 보여주는데 리스트에 없나요?
저는 보입니다.

구독이 안 되어 있었네요ㅜㅠ 제 문제였고 구독 버튼 누르니 잘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오류만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노트북을 거의 이용하지 않다보니 모바일이 훨씬 편해서...어쨌는 고생 많으세요!!

그렇군요. 에이블이 모바일 환경에서 좀 문제가 있습니다. (플러터라는 툴 때문에 그러한데요, 점점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쾌적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his is amazing we needed such DAPPS like #avle @happyworkingmom and thanks to etainclub for this. 👍

무궁한 발전을 기도해 봅니다. ^^

홧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