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i 기록] 의외로 잘버티는 몬스터 슬레이어(MSC)! BDO 탈출 및 BasisX 참전

in #defi2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 BNB, 비너스 및 여러 디파이 관련 코인들이 ATH 를 기록하는 등 이 바닥에 돈이 몰리고 있다는 신호가 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물 들어 올때 열심히 노를 저어야 겠지요.ㅎ

야수의 심장으로 곡괭이인 MSC 를 매수해 채굴 중인 몬스터 슬레이어의 가격이 예상외로 선전해 주면서 짭짤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채굴한지 2일이 되었는데 투자금의 70% 가까이 회수 성공했네요.
MSC 가 2일이면 10달러를 깨고 한참 아래로 내려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10달러 대를 철벽같이 지키고 있습니다.
TVL 도 꾸준히 증가해 엊그제 120만 달러에서 현재 무려 210만 달러를 넘었구요.

초반의 15,000% 에 비하면 많이 낮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훌륭한 수익률 입니다.

한달 가까이 꿀같은 수익을 내주었던 bDollar 와는 작별을 했습니다.
얼마전 큰 위기가 한번 있었지만 역시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의 근본 답게 잘 극복하고 다시 안정적인 가격을 유지하며 놀라운 생명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다만 그 이후 TVL 이 위기 이전의 수치로 회복을 하지는 못하고 횡보 하고 있고 채굴 APR 은 조금씩 계속 낮아지는 것을 보며 머잖아 또다시 위기가 찾아오지 않을까 우려가 됐습니다.
뭐.. 500% 대의 수익률이 영 마뜩찮은 것도 큰 이유지만요.ㅋ
암튼 BDO 가격이 탈출하기 좋은 수준을 유지해 주고 있어 Beefy 에 넣었던 물량까지 싹 정리했습니다.
다만 BoardRoom 에 스테이킹한 sBDO 그냥 남겨 두고 왔습니다.
BDO 가격이 잘 유지되니 가끔 와서 한번씩 보나스로 챙겨먹으려고요.ㅎㅎ

후오비 에코 체인(HECO) 기반의 알고리즘 스테이블 디파이 서비스인 BasisX 에 참전 했습니다.
BasisX 의 스테이블 토큰인 BXC 의 가격이 너무 높아서 계속 주시만 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보니 1.5 달러 까지 떨어진걸 보고 진입했는데요.
현재는 1.8달러로 오히려 상승했네요.
나름 오딧도 받았고 소스코드도 오픈해서 먹튀는 안하겠지... 라고 생각하며 진입했습니다.

진입 당시만 해도 5천%를 넘었었는데 지금은 3200% 수준으로 낮아졌네요.
여기도 BDO 처럼 안망하고 오래오래 버텨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Binance.com) 가입 레퍼럴 (거래 수수료 20% 페이백) : https://www.binance.com/kr/register?ref=V95HBKOC
후오비 글로벌(huobi.pro) 가입 레퍼럴 (수수료 페이백): https://www.huobi.com/ko-kr/topic/invited/?invite_code=tcq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