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6-6-25 스팀의 가치제고를 위한 증인과 개발자들의 아이디어로서 독립적인 사이드체인

in AVLE 일상14 hours ago

음.. 전 스팀잇도 초보 블록체인도 초보입니다.
자체 사이드체인에서 광고 유치로 소각
그리고 dapp 이나 거버넌스 토큰 발행 정말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실현성은 있는 것인지요?
이미 경제적인 부분으로 어려운데
사이드체인을 만드는데에도 많른 노력과 시간이
들어갈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