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좋은 습관, 즐거운 기부View the full contexterinleeishere (70)in #kr • yesterday 감사 일기 굿 아이디어 입니다. 호주에서도 빅워크가 되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