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속이 정리가 되지 않는다

쓰고 싶은 주제는 있지만, 지금은 머리 속이 복잡하다. 이 상태로 무엇을 쓰는 게 쉽지 않다. 두서없는 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차라리 쉬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꾸준한 수입은 있어야 하니 글 자체를 안 쓸 수는 없다. (이 점은 스팀잇에서 해결해야 할 숙제인지도 모른다.) 일단 오늘은 그렇다. 다음에는 보다 의미 있는 글을 쓸 수 있기를 바란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