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고 맛있는 오코노미야끼를 맛보자, 이수 "금목".
금목
-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23길 2
- 위치 : https://naver.me/FENkTyfw
- 전화번호 : 0507-1437-4861
- 영업시간 : 1700-2350(일 휴무)
이수역과 남성역 중간 남성초 샆 삼거리엔 독특하고 맛있는 일본식당이 있다. 상호는 "금목"으로 오코노미야끼가 유명한 곳이다. 외부는 특이한점 없이 너무 평범하지만 내부가 깨끗하고 좋다. 들어가자마자 바테이블과 철판이 보이는데, 테이블은 4인석 7개 정도 있다.
- 청양고추 타코야끼(7ea)
철판구이를 주문하면 가능한 타코야끼는 20분 정도 소요되므로 미리 주문해야 한다. 7개에 7,000원이라 '1,000원/알'인 몸값비싼 타코야끼다;; 그래도 맛이 좋아서 추가로 시켜먹게 된다.
- 우삼겹마늘 오코노미야끼
금목의 시그니처인 오코노미야끼는 히로시마 스타일로, 오사카식과 달리 모든 재료들을 각각 익혀 쌓아 올리는 방식이라 담백하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징인 가쓰오부시도 안올라가는게 낯설기도 하지만 아주 맛있었다.
- 돈베이야끼
면이 들어가지 않고 삼겹살이 더 들어가는 메뉴였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았다.
이수역쪽에서 모임이 생긴다면 "금목"에서 맛있는 오코노미야끼를 맛보기 바란다.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아올리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상으로 오늘의 스팀아틀라스 맛집 소개를 마친다.
최근 steem-atlas의 안정적이지 못한 운영과 소통부재로 신뢰도가 상당히 낮아졌다. 앰배서더들을 뽑아두긴 했다는데 관리가 안되니 거의다 제잇속만 차리느라 아사리판이 나있다. 개중에 열심히 하는 앰배서더도 있겠지만..이런식의 방만한 운영은 더이상 보고싶지 않다. 보팅누락은 기본이고 명확하지 않은 기준에 앰배서더들의 태만까지;; 한두달 가량 천천히 지켜본 뒤 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지 말지 결정해야겠다. 부디 운영진이 정신을 차리고 제대로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정 안된다면 마는거지 뭐ㅡ
steem-atlas unforgettabletrip thebestfoodpost phototime travel korea seoul sadang isu dinner jp-foos okonomiyaki delicious healthy life
#unforgettabletrip #thebestfoodpost #phototime #travel #korea #seoul #sadang #isu #dinner #jp-foos #okonomiyaki #delicious #healthy #lif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