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끝내주는 남성역 고기맛집 2탄, "돌쇠와석쇠".
돌쇠와석쇠
- 주소 : 서울 동작구 솔밭로 110
- 위치 : https://naver.me/GG7PaJsn
- 전화번호 : 02-588-1005
- 영업시간 : 1130-2230
오늘 소개할 맛집은 남성역 인근에 자리한 "돌쇠와석쇠"이다. 남성역 2번출구에서 총신대 방향으로 250m 가량 걸어올라가서 낙성대로 넘어가는 솔밭로로 좌회전하면 바로 보이는 이곳은 인근에서 유명한 가성비 맛집이다. 어제 소개한 진담식당과 더불어 지연 주민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는 곳이다. 입구가 허름하지만 간판이 크고 멀리서도 눈에 잘띈다. 역에서 거리가 좀 되지만 늘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소문난 맛집이라는 증거다.
다양한 고기종류를 취급하며 착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추가주문을 하게되는 매직, 가끔 사치스럽게 소소기를 먹기도 하지만 보통 우리는 돼지갈비를 주로 먹는다.
기본세팅은 단촐하지만 정갈하게 나오고, 하나같이 맛있어서 좋다. 개인적으로 두부와 파채가 마음에 들었다. 아, 그리고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서비스라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고 맛있었다.
갈비는 양념의 양이 적당해서 구울때 잘 타지 않고, 간도 세지 않고 은은한 느낌이라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물리지 않게 맛있게 먹었다.
고기를 먹으면 마무리는 냉면으로ㅡ
'돌쇠와석쇠'는 막 대단한 맛인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맛의 평균치가 상당히 높은 식당이다. 무엇보다 푸짐한 양에 극강의 가성비를 고려하면 상당히 괜찮은 선택지이다. 두사람이 배부르게 먹어도 4만원 중반이니..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그리고 이곳은 골수단골인 인근 주민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정겨운 분위기에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정말 마음이 편하다(생각해보니 나도 동네주민이구나). 남성역 가성비 고깃집을 찾는다면 어제 소개한 진담식당과 이곳을 고려해보길 바란다. 이상으로 오늘의 스팀아틀라스 맛집소개를 마친다.
steem-atlas italygame unforgettabletrip thebestfoodpost travel contest korea seoul sadang dinner pork rib galbi delicious lif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