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6 | 일상

in CybeRN2 years ago (edited)

따라쟁이가 운동하면 살 빠진다고 해서 운동 따라쟁이를 하는 중이다. 운동이라기보다는 단련, 다른 말로는 사리마이닝, 다른 말로는 자기 반성 그리고 또 다른 말로는 자가 간호하는 중이다.


위 움직거림에서 체지방을 녹여내리려고 등산 1시간 30분을 추가했다. 그러면 기름이 좔좔 내리고, 볼살도 좔좔 내린다.


간만에 잡생각을......
오늘 러닝 머신에서 달리다가, '뭘 하려면 일단 점을 찍어야 한다. 출발점이라고도 하고 시작점이라도 말하는 점을. 점들이 이어져서 선을 만든 후, 출발점을 출발선으로 넓혀 좀 더 다양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자신을 준비해야한다. 자신의 습득 체표면을 넓히는.' 말러 3번 들으면서 떠오른 생각이다. '선생은 틀을 만들고 학생은 그 틀을 채워나가고, 그러기 위해서는 학생은 일단 점을 찍어야 한다.' 이렇게 다시 생각이 이어졌다. 그러면서 그 출발점을 찍는 위치가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 나를 보았다. 그러나 그 누구도 내가 출발점을 찍을 이후에야 만나는 것이니 일단 출발점을 찍어야 한다.


오늘은 2주만에 동네 밖으로 나가는 날이니 반드시 일찍 자야쥐~~~~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안녕히 주무세요!!!^^

대답 안 해야지~ 대답 안 해야지~ 대답 안 해야지^^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도 운동이 제 삶의 가장 중요한 우선순서 1번이 되어야 한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생각만...

저도 운동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머리 아플 때, 뒷산 올라가는 정도였구요. 그런데 어느날 보니, 제가 아니면 저를 돌봐줄 이가 없더라구요. 벽에 다다른 선택이었어요.

꾸준하게 하는게 쉽지 않은데 대단하십니다~

저 패턴 만드는데 대략 9개월 걸렸어요. 앞으로가 중요하죠. 조건이 바뀌어도 이어나갈 수 있는 힘이 있어야할텐데...... 아직 멀었습니다.

나이 들어서는 걷기와 적절한 근육 운동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맞아요. 나이 더 들기 전에 걷을 수 있는 몸 만들려구요.

하~~~ 운동..운동...하긴 해야하는데 말이죠 ㅜ.ㅜ

시작하기가 어렵죠. 저처럼 몸뚱아리도꿈쩍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운동 시작하면 힘들어요. 서서히 시작하심이.

점을 찍어야되는데..ㅜㅠ 점은 커녕 아무것도 못 하고 있네요. 왜이렇게 피곤한지ㅜ

씽크대 앞에 운동점 찍어보아요^^

등산 1시간 30분
대단 하십니다.
건강한 모습 전해줘서 고맙습니다.

건강이라도 해야해요^^ 함께 건강해요^^

일찍 자는 사람 중에 불행한 사람은 없죠!

앗 그런가요^^ 얼른 자야겠다요^^

앗 이왕 운동하는거 스테픈 안하십니까 ㅎㅎ

스테픈 할 줄을 몰라요 ㅡ.ㅡ

앗 스테픈은 .. 솔라나 기반의 M2E 인데요, 쉽게말해서 솔라나로 신발 NFT 사고 장착해서, 걸은만큼 코인 채굴하는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