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RYPTO] JST 런치베이스를 통한 인기몰이에 성공한 것으로 보이는 Poloniex
안녕하세요, 디온입니다. 3일전에 소개드렸던 폴로닉스 최초 런치베이스 JST토큰 세일이 약 40분 뒤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러 코인 관련 커뮤니티를 봐도 그렇고, 검색어 유입 통계를 살펴봐도 그렇고, 예상 외로 꽤나 많은 사람들이 폴로닉스 런치베이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현재 바이낸스 핫월렛과 업비트 월렛을 살펴보면 지속적으로 꽤나 대량의 TRX 수량이 폴로닉스 계정으로 이동 중인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TRX의 급격한 가격변동을 우려했던 잠재 투자자들이 런치베이스 시작 시간에 맞춰 대량의 토큰들을 구매하여 움직이기 시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일단 판매가격은 1 JST = 0.124 TRX
로 결정이 되었으며 약 4,900만개의 TRX가 참여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번 JST 런치베이스 판매는 별도의 락업 기간이 없고, TRX홀더 대상 에어드랍이 토큰 판매 및 상장 이후에 진행되기 때문에 사실상 초반에 엄청난 덤핑 물량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JST의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이번의 런치베이스를 통해 폴로닉스가 다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끄는데는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라도 폴로닉스의 런치베이스 참여를 준비 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무사히 광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곧 시작이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