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은 위험해.
올해는 유난히 더운 것 같다. 이사오면서 2in1이 아니라 거실에어컨 하나만 설치했더니 작년 보다 지내기가 조금 힘이 드는 것 같다.
직구한 루프레일이 도착해서 어제, 오늘 설치를 했다. 캠핑은 다니지 않아 필요없을지 모르는데 국내에도 해외에도 몇년간 제품이 없다고 들었었는데 생산을 한건지 어떤건지 재고 있는 사이트를 찾게되서 일단 구매먼저 해 놓았다. 해상배송을 했더니 한달만에 도착.
어제 오늘은 달리기를 하러 간거를 제외하고는 종일 가실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집에만 있었다.
밖은 위험하니까...그저께 스팀 펌핑 후 매도 후 재 매수를 하려했는데... 어제도 펌핑이 있을 줄이야... 펌핑도 좋은데 그냥 쭉 얼라갔으면 좋겠다.
솔직히 오르고 내리고를 떠나서 망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10년만 유지해 주길...내일 일이 좀 있어 월차를 냈는데 오늘 저녁엔 여유롭게 한잔 하고 자야겠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스팀포에버!!
포에버!!
밖은 위험..일욜 어젠 텁텁하니 숨이막히더라구요 ㄷㄷ
예년에 비해 너무 덥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