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3 hours ago커피빈 블랙다이몬라떼는 얼음이 녹으면 밍밍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블랙다이몬은 커피 얼음이라 녹아도 덜 밍밍 ㅎㅎ 일하면서 마시면 좋을거 같은데... 사무실 근처에 매장이 없다 ㅠ 젤 가까운 곳은 지하철…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엽떡 닭도리탕회사에서 엽떡 닭도리탕을 ㅎㅎ 배달이 좀 늦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2 days ago2.1km 오운완🏃♂️🏃🏃♀️ (목표 2km)오늘은 운동의 날 필라테스 시작 전에 동생이랑 엄청 걷고 운동도 좀 많이 힘들게 해서 온 몸이 부들부들 힘든데 종일 복잡했던 머리는 개운~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3 days ago함께 걷기비가 오려는지 하늘이 꾸물꾸물 오늘도 함께 걷기 성공~✌️ 함께 걷기 시작하고 조금씩 더 걷게 되는듯~ 좋구나💕💕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4 days ago2.3km 오운완🏃♂️🏃🏃♀️ (목표 2km)in Korea • 한국 • KR • KO • 5 days ago감자샐러드 샌드위치어머님이 보내주신 감자가 많고, 엄마가 냉장실에 계란을 채워두셔서 오늘은 감자샐러드해서 토스트로 아침~ 두 어머님 덕분에 주말 아침 해결💕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6 days ago함께 걷기요즘 내사람이랑 함께 걷기 도전중 30일 성공은 무리지만 닥분에 조금 더 걷는다~ 오늘도 성공😘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7 days ago동생이 있어 좋다~ 동생이 애들한테 준 과자가 맛있어서 맛있더라 했더니 주문해줬다 ㅎㅎ 내가 사도 좋지만 챙김 받으니 더 좋다 ㅋㅋ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8 days ago고디바오랫만에 동생이랑 고디바 다크 초코~ 콘으로 먹고 싶은데 동생이 안된다고 해서 못먹 ㅠㅠ 담엔 콘으로 먹어야징~~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9 days ago2km 오운완🏃♂️🏃🏃♀️ (목표 2km)오늘도 운동 완료~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10 days ago2.1km 오운완🏃♂️🏃🏃♀️ (목표 2km)오늘은 아침부터 자잘하게 짜증나는 일들이... 걸어도 퓰리지가 않는다 ㅎ 운동 마치고는 좀 풀렸으면....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1 days ago수육오늘은 수육~ 김치찜을 할까 하다 고가에 피클만 먹어도 좋아하는 막내를 위해서 기본 수육으로~ 낼 아침에도 피클이랑 먹는다고 예약을 ㅎㅎ 잘 먹고 어서 크자~~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2 days ago센서등내사람이 작년에 태양열로 충전되는 등을 해줘서 잘 다녔는데 이제 고장이 나서 안되니... 센서등을 새로 해줬다. 애들이 안전하게 다니라는 마음에 감사~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3 days ago불금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내 사람이랑 동생이랑 불금을 즐기는 중 좋구나~~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4 days ago토마토쥬스~오늘은 일찍 퇴근해서 집안 일도 하고 토마토쥬스도~~~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5 days ago근육통어제 필라테스 수업에서 강사님이 곡소리 날거라 했는데...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한걸음 한걸음에 아이고 소리가 ㅎ 내일은 좀 플리겠지? 오늘은 그냥 기절해야겠다 ㅎ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M2E • 16 days ago2.2km 오운완🏃♂️🏃🏃♀️ (목표 2km)오늘은 오운완 성공~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7 days ago리클이번에도 옷 정리하니 옷보따리가 엄청 나왔다 ㅎ 어니 옷을 사는 것도 아닌데 버릴 옷이 계속 나오는지 모를일 Posted using SteemX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8 days ago덕분에요즘 출근이 힘들다. 내 업무 하면서 신입들을 케어해야 하고..그 외에 아직도 업무 파악중인 실장님 보조도 해야하고... 주변에서는 그냥 무시하라는데 그렇지 못한 성격 때문에 스스로를 들들 볶아 더…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9 days ago웨지감자감자가 많아서 소진용으로~ 이렇게 만들어두면 오며가며 뚝딱~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