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domin (83)in #kr • 15 hours ago[2026.06.24] 대구 맛집 리뷰 - 칭따오 양꼬치단골 양꼬치 가게가 쉬는 날이라 시켜본 칭따오 양꼬치 근데 여기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지삼선이랑 계란토마토탕을 주문했는데 특히 계란 토마토탕이 아주 괜찮았어요ㅎㅎ 약간 술 취했을 때 주문해서…jejudomin (83)in #kr • yesterday[2026.06.23] 맛집 리뷰 - 롯데리아오랜만에 롯데리아 시켰네요ㅎㅎㅎ 아이가 새우버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 양념 감자 튀김과 치즈 스틱까지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추천해요!jejudomin (83)in #kr • 2 days ago[2026.06.2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참교육요즘 핫한 드라마져ㅋㅋ 저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속 시원한 느낌!! 실제로도 교권국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요ㅠ 말도 안되는 민원은 받아주지도 말고요!…jejudomin (83)in #kr • 3 days ago[2026.06.21] 대구 가볼 만한 곳 - 아틀란티즈 키즈 카페처음 가보는 키즈 카페인데 엄청 크고 다양한 시설들이 많더라고요^^ 노래방도 있고ㅋㅋ 플스에 닌텐도까지~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펌프도 하고ㅋㅋㅋ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미니 특공대를…jejudomin (83)in #kr-success • 4 days ago[2026.6.20] 대구 맛집 - 브라운디어동네에 위스키바?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저도 바나 위스키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 기네스 맥주를 팔아서ㅋㅋ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ㅋ 근데 기대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음료랑 다 맛있었어요!! 또 갈 것 강아요ㅎㅎ 추천합니다jejudomin (83)in #kr • 5 days ago[2026.06.19] 오늘 저녁 메뉴 - 오므라이스애들이 요즘 밥을 잘 안 먹어서 고민하다가 만들어본 오므라이스~ 오랜만에 만들었어요ㅎㅎ 남편도 잘 먹네요^^ 고기 채소, 계란까지 영양 만점인 듯 합니다 매일 뭐 먹나 고민하는데 그러다 보니…jejudomin (83)in #kr • 6 days ago[2026.06.18] 책 추천 - 한 말씀만 하소서박완서 작가님의 책을 모두 읽어보기로 했어요ㅎㅎ 그 중 추천 받은 이 책은 박완서 작가님이 아들을 잃고 쓴 일기 모음집입니다. 정말 미치고 싶어도 미치지 못해 죽고 싶지만 죽지 못해 목숨만…jejudomin (83)in #kr • 7 days ago[2026.06.17] 내돈 내산 리뷰 - 삼성 감사 페스티벌요즘 삼성에서 감사 페스티벌을 합니다ㅎㅎ 20퍼센트나 온누리 상품권으로 돌려준대요!! 저희도 가전 12년정도 사용했는데.. 큰 탈 없이 쓰긴 하지만 용량이 넘 적어서ㅠㅠ 쓰면서도 바꿀까 말까 고민만…jejudomin (83)in #kr • 8 days ago[2026.06.16] 대구 맛집 리뷰 - 사워 도우 하우스남편이랑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습니당ㅋㅋ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 갔는데 엄청 맛집인가봐요ㅎㅎ 저희 뒤로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ㅋ…jejudomin (83)in #kr • 9 days ago[2026.06.15] 대구 맛집 리뷰 - 해담 해물 아구찜해담 여기 참 맛집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순살로 아구찜 추가해서 주문해봤는데요 진짜 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밑반찬도 다 맛있었구요 막걸리에다 참교육 보면서 먹으면 너무 행복ㅋㅋ 추천합니다^^jejudomin (83)in #kr • 10 days ago[2026.06.14] 대구 맛집 리뷰 - 치맥킹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린 치맥킹 배달만 먹어봤었는데 매장 가서 직접 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치즈볼도 바로 튀겨서 치즈가 얼마나 부드럽던지^^ 거기에 생맥주 종류도 다양해서…jejudomin (83)in #kr • 11 days ago[2026.06.13] 책 추천 - 쥬디할머니박완서 작가님의 단편집 쥬디 할머니를 읽고 있습니다. 역시 대가는 대가입니다^^ 너무 재밌어요ㅎㅎ 단편집인데도 불구하고 뭐랄까 영화 한편 뚝딱 본 것 처럼 머릿속에 생생하게 그려집니다.…jejudomin (83)in #kr • 12 days ago[2026.06.12] 대구 맛집 리뷰 - 카프리초사동네 맛있는 빵집인데 10주년 행사를 하루 하더라고요ㅎ 와 근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ㅠㅠㅠㅠ 한참을 기다렸다 빵을 사왔답니다ㅋㅋ 줄 서 있는 사람들 모두 이렇게 빵을 사야하냐며ㅋㅋㅋ 그래도…jejudomin (83)in #kr • 14 days ago[2026.06.1] 대구 맛집 리뷰 - 마싯다 양꼬치맛있는 양꼬치집 발견ㅎㅎ 여기는 다른 중국 요리들 다 잘하더라고요 전에 식당 가서 직접 먹었는데 현지분이셨어요 ㅎㅎ 배달 음식도 다 괜찮네요 추천해요jejudomin (83)in #kr • 15 days ago[2026.06.09] 대구 맛집 리뷰 - 시월애오랜만에 친구랑 만났습니다ㅎ 처음 가보는 곳인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냉채 수육? 이런걸 주문했는데 특이하니 맛있더라고요 뭔가 확 땡기는 메뉴가 없어서 약간 아쉬웠지만ㅠ 음식은 전반적으로…jejudomin (83)in #kr • 16 days ago[2026.06.08] 대구 맛집 리뷰 - 스몰 버드고양이 카페라고 해서 갔는데 음.. ㅋㅋ 제가 생각한 고양이 카페는 아니고 카페인데 고양이가 한 두마리정도 살더라고요ㅋㅋ 너무 인기가 많아서 만지지도 못하고 돌아왔답니다ㅠㅠㅠ 뚱냥이 한마리 너무…jejudomin (83)in #kr • 17 days ago[2026.06.07] 대구 맛집 리뷰 - 산엘근처에 맛집이라고 그래서 다녀왔어요ㅎㅎ 원래는 웨이팅도 길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 때는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시그니처인 상하이 크랩 파스타랑,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했는데 모두 맛이…jejudomin (83)in #kr • 19 days ago[2026.06.05] 오늘 점심 메뉴 - 브런치아는 선생님께서 집에 초대해 주셔서 놀러 갔다 왔어요ㅎ 와.. 브런치를 엄청 정성 들여서 준비해주셨더라고요ㅠㅠㅠㅠ 너무 감동이었습니다ㅠㅠㅠ 엄마 말고 누가 이렇게 밥을 차려주다니ㅠㅠㅠ 맛도…jejudomin (83)in #kr • 20 days ago[2026.06.04] 내돈 내산 리뷰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아이가 요즘 들어서 안경 쓰고 싶다는 말을 엄청 하더라고요ㅎ 아무래도 반에 안경 쓰는 친구들이 멋져보였나봐요^^ 시력에는 문제가 없는데 자꾸 안경 사달라고 해서 어쩌나 싶었는데 주변에 누가 블루라이트…jejudomin (83)in #kr • 21 days ago[2026.06.03] 대구 맛집 리뷰 - 청년 피자선거날이었죠~ 다들 투표 하셨는지요^^ 저희는 사전 투표하고 오늘은 집에서 하루 쉬었어요ㅎㅎ 점심은 그냥 간단하게 피자 시켰는데 일찍 문 연 곳이 청년피자밖에 없더라고요..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