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nce (79)in #kr • 17 hours ago26/6/24어우 곧 있으면 어떻게든 되겠지? ㅎㅎ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yesterday26/6/23오늘은 그래도 잠을 잘 잘편이라서 감사하다. 그리고 오늘 날씨도 아침에는 덥지 않아서 감사하다 :)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2 days ago26/6/22오늘도 너무 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다! 하루하루가 해피!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3 days ago26/6/21월 단위 1가구 2000만원 현금 흐름 만들기가 목표닷!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4 days ago26/6/20무사히 일정 수행!!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6 days ago26/6/19피곤한 일정ㅠㅠㅠ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7 days ago26/6/18출장 피곤쓰ㅠㅠ 날도 더운데 우짤꼬ㅠ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8 days ago26/6/17어제도 오늘도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가 될것 같다! 화이팅이닷!!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8 days ago26/6/16스페이스 엑스 상장 이정도라고?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9 days ago26/6/15오늘도 갓생을 살아보실까? 화이팅 해보자!!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0 days ago26/6/14이번주말도 해피해피한 주말~^^ 너무 즐거운 한주 한주다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1 days ago26/6/13이번 한주도 잘 이겨냈다! 다음주 잘 해보쟈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3 days ago26/6/12오늘 월드컵과 LOL T1 경기가 있다 도파민 터지는 날이닷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3 days ago26/6/11주변을 보고 마냥 부러워만 하지말자 행복을 찾아보자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5 days ago26/6/10지지 부진했던 상황이 실타레가 풀려가는 것 같다. 어찌되는 상황인건지 막후가 궁금하지만 어쨌든 뭔가 진전은 있는것으로... 진전이 있는것이 감사하다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5 days ago26/6/9어디까지 방해해야 속이 후련할거니 이 또한 인생의 작은 부분이겠지만 너무하는거 아니니 좀 놓아줘라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7 days ago26/6/8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다. 주말 맘편히 지내게 되어 감사하다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7 days ago26/6/7오늘로 주말이 끝이라니ㅠㅠ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8 days ago26/6/6현충일 왜 월요일에 안쉬나요ㅠㅠ 너무 아쉽다 Posted using SteemMobileviance (79)in #kr • 19 days ago오뉴아슬아슬했다 내일은제때쓰쟝 Posted using Steem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