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무침

20260627_220645.jpg

라디오 광고에서도 골뱅이무침이 나오고 티비에서도 골뱅이무침 얘기가 나와서 남편한테 얘기했더니 바로 시켜주었어요.

골뱅이는 조금밖에 안 들어있고 진미채도 없고 국수는불어서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무알콜 맥주랑해서 먹었는데 매콤한데 밍밍한비빔국수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입에서 계속 양파맛이 남아서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