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 2004 로맨스

in #closers-200429 days ago

니어러의 이야기는 댄, 앨리스, 안나, 래리라는 네 명의 기본 캐릭터의 존재 안에서 펼쳐집니다. 주드 레귤레이션이 연기한 댄은 당황스러운 추모 칼럼니스트이자 에세이스트로, 어느 날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매력적인 젊은 여성 앨리스(나탈리 포트만 분)를 만나게 되고,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src

그러던 어느 날 산책을 하던 앨리스와 댄은 우연히 만나 대화를 나누게 되고, 대화는 점점 확대되어 댄은 생동감 넘치는 이 멋진 젊은 여성에게 큰 매력을 느끼고 그녀를 계속 만나고 좀 더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영화에서 댄은 줄리아 로버츠가 연기한 놀랍고 유능한 사진작가 안나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강점을 가지고 있지만 댄이 앨리스에게 열광하기 전에 안나를 알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그는 유쾌한 앨리스와 그녀의 진정한 존재 방식을 기억하지 못하여 그녀에게 훨씬 더 끌리는 느낌을 받는 동안 계속 관계를 유지하게 됩니다.

댄이 앨리스와 동등한 관계를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악화되기 시작하고, 애나를 진심으로 아끼는 댄은 그 마음 속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무력감을 느끼고, 애나는 댄을 소중히 여기면서도 클라이브 오웬이 연기한 피부과 의사 래리를 미리 약속한 만남에 나가서 만나면서 둘이 모인 자리에서 모든 것을 고민하지 않고 봐야 했던 상황이 악화되고 이로 인해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댄과 안나는 앨리스와 래리와 동등한 관계를 시작하고, 댄은 안나에게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매번 앨리스의 품으로 돌아가지 않을 수 없다는 이유로 모든 것이 복잡해지기 시작하고, 안나는 실제로 댄을 깊이 생각하면서도 그를 소중히 여기지만 서둘러 관계를 공식화하고 결혼까지 하는 안나와 래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두 사람이 한 사람을 사랑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느낄 수 있는지, 서로의 관계 안에서 수많은 혼란이 있고, 서로의 진정한 감정과 감정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몰라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모습은 지금 당장 연애를 하고, 커플로서 기대했던 것과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을 매우 명료하게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전개되는 줄거리의 올무와 변화로 가득 차 있으며,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는 순간이 분명 있습니다. 네 사람의 존재가 얽히고 모든 것이 심오한 소동으로 바뀌고, 결정하기 어려운 정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분명히 말할 수있는 능력을 더 얽히고 싶어하는 정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캐릭터의 애정과 파국의 서사에 우리를 잠기게하고 그들이 그들에게 닥친 일에서 얻고 더 나아가 누군가를보고 치명적일 수있는 오류를 저지르고 그들의 컷오프 지점을 조사하고 결국 그들의 활동 결과에 직면해야 할 때 모든 인물의 파국의 서사에 빠져들게합니다. 이 이야기는 숭배, 열정, 좌절된 기대의 매듭이며, 클로저는 1시간 44분 동안 감성과 긴장감을 선사하며 넷플릭스에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