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치킨 프로젝트> 100% 성공하는 이삭줍기형 단타 매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올 상반기 경기상황이 유례없이 좋지 않아, 이제는 사람들이 치킨도 잘 먹지 않는다는 뉴스를 보고 서글펐던 기억이 납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치킨 집은 많은 이공계 종사자들의 은퇴 후 진로이므로 치킨 업황의 불황은 많은 이들의 은퇴 후의 삶과 매우 직접적인 연관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매일 무료 치킨 프로젝트"를 통한 우리동네 치킨 집 살리기를 제안합니다.

이미 트레이딩에 경험이 많고 익숙하신 분들은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만, 그간 트레이딩과는 담을 쌓고 지내셨던 분들은 매일 클릭커 게임 하듯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시면 그 자체로도 재미가 있고 삶의 작은 활력소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과도하고 잦은 치킨 섭취는 건강에 악영향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그 어떠한 책임도 질 수 없음을 밝힙니다.

chicken-1379373_960_720.jpg

최근에 이벤트를 하고 있는 BITBOX라는 거래소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이 거래소는 써보시면 기본적인 디자인부터 거래에 필수적인 인터페이스까지 뭐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는 아주 몹쓸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는 점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무려 네이버 라인의 자회사에서 운영하는 거래소입니다.

이 거래소는 9월 20일(한국시간으로 9월 21일 8:59)까지 거래 수수료가 전면 무료이며 거래 대금의 0.1%를 자체발행하는 링크 코인으로 보상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이들 하고 계시겠지만, 자신의 아이디뿐만 아니라 와이프, 부모님, 장인장모님, 친척까지 동원하면 보름 정도의 기간 동안 많게는 몇 억까지도 벌 수 있는 괜찮은 이벤트였습니다.

이런 상황을 예상하지 못하고 급조된 이벤트였는지 불과 이틀만에 이벤트 룰이 바뀌어 이제는 이런 식의 작업은 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 거래소를 기준으로 3가지 형태의 이삭줍기 매매가 가능합니다.

<내용 추가> 링크(LINK) 분배정책 변경에 따라 거래량이 $50,000,000 이하인 페어(xxx/BTC 등) 거래시에만 링크 코인이 지급됩니다. USD 환산 거래량은 첫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매일 한국시간으로 아침 9시에 리셋되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안전하고 빠르게 치고 빠질 수 있는 매수/매도벽이 있는 경우

Screenshot_20180905-122010.jpg

위와 같이 1 호가 단위로 매수/매도벽이 있는 경우, 1 호가를 손해보는 가격에 수십 이더리움 수준의 매수, 매도를 즉각적으로 하시면 거래량의 0.2%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호가는 100사토시 = 7원 수준이므로, 10 이더리움 거래시 70원 정도의 비용에 불과합니다. 한번 거래하는데 몇초 걸리지 않으므로 이런 상황에서는 30초만 투자하셔도 치킨 값 몇 마리 정도는 쉽게 벌 수가 있습니다.

시세 선행 거래소와의 괴리가 있는 경우. 추세를 추종하는 매매.

대형거래소인 바이낸스의 ETH/BTC와 비트박스 거래소의 해당 페어 시세를 관찰해보시면 바이낸스의 시세 변동에 따라 이 거래소의 가격이 후행적으로 따라간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낸스보다 시세가 낮을 때 사고 높을 때 파는 방법으로 그리 어렵지 않게 0.2~0.4% 정도의 추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거래소의 0.2% 보너스까지 감안하면 한 거래당 0.5% 정도는 수익을 낼 수 있는데 하루 10번이면 5%의 수익입니다. 정기적금 1년 이자율 보다 높습니다.

아래는 제가 소액으로 테스트해본 거래내역의 일부인데, 12번의 거래를 해서 12번 모두 수익을 내었습니다. 이익과 손해의 확률이 각각 50%인 매매를 12번 연속 성공할 확률은 0.024%에 불과합니다.

늘 말씀 드리지만 이 것은 쓸데없는 자랑같은 것이 전혀 아니며 누구나 하실 수 있는 쉬운 난이도의 일이라는 것을 강조해서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인터넷에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에게 이런 것을 자랑할 정도로 현실이 불쌍한 사람이 아닙니다. 요즘 분위기가 좋지 않아서인지 별 것 아닌 것을 불쾌하게 생각하고 비아냥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굳이 말씀을 드립니다.

image.png

거래소간 무위험 차익 거래

현재 중장기 투자를 위해 보유 중인 BTC와 ETH가 있는 분들은 거래소간 시세 차익을 이용한 방법으로도 어렵지 않게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이미 과거에도 여러 번 말씀 드린 내용이긴 합니다.

image.png

두 개의 거래소에 각각 BTC와 ETH의 자산을 보유한 경우를 가정하고, 시세 차이가 나는 경우 ETH/BTC 가격이 높은 거래소에 ETH를 매도하고 반대의 거래소에서 ETH를 그 즉시 매수하여 무위험으로 시세 차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보통 대형 거래소들은 API에 의한 자동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래소간 시세 차이가 크게 나지 않고, 거래 수수료와 전송 수수료의 추가적인 부담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난립하는 중소 거래소들은 대형 거래소의 시세를 재빨리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두 중소 거래소의 시세 차익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래소 코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실상 수수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보유한 자산의 크기에 따라 적게는 몇만원에서 많게는 수십만원 이상의 이익을 몇 분 정도만 투자해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하루 몇 분의 투자로 10만원만 벌 수 있어도 가계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10만원이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평소 사고 싶었던 작은 아이의 옷이나 신발을 사는 등 가족의 행복을 위해 쓸 수 있는 소중한 돈일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러한 작은 행복을 누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쓰는 글입니다. 이런 글 공개적인 곳에 남긴다고 해서 저에게 이득이 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만, "글은 잘 읽었지만 나는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다"의 스탠스를 항상 유지 중인 분들은 이번 기회에 위 셋 중 하나라도 시도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저도 글을 쓰는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정도에서 줄입니다. 행복한 불금과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p.s. 관련 영상을 그란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하였습니다. 영상이 편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Y6NX7_ykCB467Y9R9UBg

p.s.2. 모처럼 돌아온 소녀시대입니다. 태연의 보이스를 참 좋아했는데 감회가 새롭습니다... ^^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란튜브도 같이 보니 더더욱 이해가 잘되네요.
그런데... 그렇게 얻어진 Link 코인은 뭘하죠??? ;;;
비트박스에 어디를 찾아봐도 Link코인을 거래 할 수는 없는것 같던데요..
제가 못찾는건지....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ㅜㅜ

아침부터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소소하게 링크코인 채굴을 하게 되었습니다ㅎ

이번에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그란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장 공감되는 부분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ㅋ

저도 LINK 채굴 해보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좋은 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딥러닝 10화] '노오력'하면 되는 세상을 꿈꾸며 (feat. 토큰 이코노미, 트레이드 마이닝, 앱/웹마이닝)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앱/웹마이닝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비트박스에서 채굴을 해봐야겠군요.
하지만 저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갖고 있는 것이 거의 없어서요.
혹시 이오스도 거래가 되겠죠?
이오스로 시도를 해야겠군요.

비트박스에 가봤습니다.
놀랍군요. 이오스를 거래하지 않다니..........

오늘은 기필코 합니다. 따라쟁이가 될꺼예요~
그란님 감사합니다.

그란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휴가는 잘 보내셨는지^^
꿀정보 감사드리며 치킨테크 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어제는 링크 코인이 들어오다 말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정책이 바뀌었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계속 거래를 돌렸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