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암호화폐 단속에서 기술 회사 조사

in #crypto3 years ago (edited)

중국 인민은행은 선전 시에서 운영하는 12개 기업에 암호화폐 관련 활동을 바로잡으라고 명령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중국 당국의 공세의 일환으로 중국 인민 은행은 선전 시에서 운영하는 12개 회사에 암호화폐와 관련된 활동을 시정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중앙 은행 역할을 하는 통화 당국의 선전 계열사는 중국에서 불법인 가상 화폐와 관련된 활동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11개 현지 기업에 대해 "정정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블룸버그와 금융 일간지 국영 상하이가 보도했다. 증권 뉴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에 따르면 영향을 받는 회사 목록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다른 활동을 계속할 수 있는지 여부도 확실하지 않다

이 명령에는 지역 금융 사이트를 포함해 불법 FX투기 및 외국인 투자 유치와 관련된 8건의 사건이 포함됐다.

올해 중국은 암호화폐에 대한 "무관용(zero tolerance)" 캠페인을 시작하여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와 거래하는 데 제동을 걸고 암호화폐를 위해 설계된 플랫폼을 금지했습니다.

5월에 중국 국무원 금융안정발전위원회는 "높은 재정적 위험"이 있는 활동을 완화하기 위해 암호화폐 교환에 대한 캠페인을 심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당국은 암호화폐 채굴자들의 장비를 해체했다. 중국의 기술 활동 중심지 중 하나인 선전은 전문 하드웨어를 통해 거래를 처리하고 이 서비스의 대가로 비트코인을 받는 사람들의 채굴 활동을 위한 아시아 거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