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odhabit] 볼펜심 교체2

in #goodhabit20 hours ago

옛날 모나미 볼펜 생각이 나는 군요

그때 선생님들께서 잃어버리지 말고 끝까지 쓰는 학생들 못봤다고 하셨는데

저도ㅜ요 근래에 볼펜 잡아본지가 오래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