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 볼펜심 교체2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goodhabit • 9 hours ago 저도 2010년경, 볼펜 음청 교체했던 그 시절이 떠오르네요. 홧팅입니다.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