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odhabit] 기분 좋은 순간!

in #goodhabit3 days ago

컴과 테블릿이 활용되면서 펜을 사용한지가 엄청 오래되어서.
잉크가 말라서 안나올때 버렸지. 다써서 버려본지가 엄청 오래되었네요.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vgucl-goodhabit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3,135,771,458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711.11SP 중 5.3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