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보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가끔 유튜브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본다. 사람 사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그들의 고민과 해결책도 들어볼 수 있기 때문이다. 40대 이상인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도 요즘에는 인간적 교류가 많이 줄어들었는데, 때로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그립기도 하다. 이를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보는 것으로 대신하곤 한다. 가끔 보기에는 아주 좋은 컨텐츠라고 생각한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