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얼마나 더 떨어질까?

비트코인의 시세는 60K를 오가고 있다. 그 선이 무너졌다가 회복했다가가 반복되고 있다. 80K까지 올랐다가 60K선까지 내려왔다. 지금까지 추세대로라면 추가 하락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추가 매수를 고려했으나, 현 시점에서는 적절치 않다고 판단된다.

위 영상대로라면 10월까지 39K 예상이라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더 떨어질까? 저 예상대로라면, 보유 중인 소량의 비트코인을 스테이블 코인으로 바꾸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 60K일 때 팔아서 39K에 다시 살 수만 있다면야 얼마나 좋겠는가? 그러나 시장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다. 하락세가 확실하다고 판단할 것인가? 그게 가장 큰 변수가 될 것 같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