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utbox가 스팀의 오랜 숙원이었던 SMT를 대신해줄 수 있을까?

데이비트 거래소로 옮기지 않고 스팀현트 지갑에 그대로 두었던 내 헌트 토큰도 소각된 건가요?

헌트 팀의 한 사람으로부터 지갑을 닫았다는 답변을 받은 것 같았는데, 그래서 그들이 지갑을 열어 주면 내가 그걸 찾을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그게 소각인가요?

이렇게 믿음과 신뢰를 저버리고 재산권을 침해해도 되는가 싶어서 내 소유의 2만몇천 개의 헌트 토큰을 되찾기 위한 소송(헌트 팀의 헌트 토큰에 대한 가압류 신청 포함)을 내려고 변호사 선임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약간 막연하고 막막하네요.

@cancerdoctor, @naha, @kgbinternational만 합해도 대략 10만 개가 넘는 재산 반환 청구 연합 소송이 될 것 같은데 말이죠.

Sort:  

스팀헌트 지갑에 있던거 다 소각되서 찾을 방법이 없다고 예전에 답변을 받았었어요. 공지 여러번 했는데 확인 안한 니 잘못이라고 몰아가서 너무 속상했는데, 헌트 톡방 들어가서 얘기했더니 활활 타버린 거라고 조롱하던 다른 홀더들의 얘기에 그들의 헌트 시세 올려준데 내 토큰 소각이 일조해서 기분이 좋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근데 일단 그때 내 헌트 지갑에 토큰 보유 상황에 대한 스냅샷이나 기록이 남아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블록체인의 투명성을 활용하면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어느 한 군데에서라도 기록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들이 자체적으로 보관한 기록도 있을 법하고요. 다소간이라도 기록을 찾으면그들의 전 재산에 가압류를 걸면 뭔가 방법이 나올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이걸 이슈로 언론 플레이도 하면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여럿이 모여서 해결 방법을 찾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스팀월드에 가니 스팀 파워 위임 이력(delegation history)을 검색할 수 있네요.

저도 물어봤더니 예전 사이트에 있던 건 다 날아갔다는 답만 들음...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82.56
ETH 3083.10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