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2022 Steemit awards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암호화폐.Crypto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저도 2022 Steemit awards에 참여를 해 볼까 합니다!!! ㅎㅎ

(1) 최고의 작가(Best Author)

명실상부 @donekim 님이 스팀의 최고 작가라 생각됩니다.
크립토에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날때마다 바로 관련 글을 올려주시고 트렌드라든지 투자의 관점 등 그 깊이와 너비는 가늠하기 힘들 정도인 듯 합니다.

(2)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Best Contributor to the Community)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에는 @rme 님을 추천합니다.
많은 양의 스팀을 스테이킹하고 계속해서 스팀을 스테이킹하는 것이 스팀 생태계에서는 아주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메인증인으로 참여하면서 스팀을 위한 투자활동까지 하면서 적극적으로 스팀이 잘 되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기에 추천합니다.

(3) 최고의 커뮤니티(Best Community)

제가 운영진으로 속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최고의 커뮤니티는 SCT 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번 스팀엔진이 멈추기 전까지 전체 스팀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커뮤니티였고 KR 에서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문제가 있었지만 어떻게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현재도 그러하기에 추천합니다.

@steemcurator01 @steemcurator02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응원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realmankwon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