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팀] 26년 6월 넷째주 활동 보고❤️

in KissteemKR2 days ago

1.키스팀.jpg

날이 더워서 그런지 외부활동 하기가 점점 어려줘지는 시기입니다. 걸음기부에 참여해 주시던 분들도 포스팅이 뜸해졌는데, 모쪼록 건강부터 잘 챙기셨으면 해요~!!

일일스테픈 260620 오운완
[키스팀+러너쓰] 즐거운 한 주~!

@luminaryhmo, @epitt925 님께서 빅워크 걸음기부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늘 꾸준한 활동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월요병 없이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