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2 days ago 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떡볶이..가래떡과 어묵 양배추 파를 넣고 칼칼하게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맛나다요..점심 한끼는 훌륭하지요.. Posted using SteemX #kr #krsucess #av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