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잠자는 스마트폰으로 만든 정부와 서울시 보도자료 자동 포스팅 서버View the full contextsteem-agora (86)in AVLE 일상 • 3 days ago 스마트폰을 서버로 이용한다는 아이디어가 신박하네요.
제 아이디어는 아니고,
제미나이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