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숭례문을 돌며 역사를 걷다] 5.81km 오운완 (목표 5km)

in AVLE 일상9 hours ago

광화문 근처에 있어서 가끔 버스 탈때면 ^^ 숭례문을 보게 되는데
저게 불에 안탔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