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다행인건가..View the full contex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 네타나후는 자신이 살기 위해서 계속 공격하겠죠... 다른 사람들의 안위는 없다고 보여지는 인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