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o Jorge의 멕시칸 치킨 – 4가지 재료
My Tío Jorge의 멕시코 치킨은 내가 맛본 것 중 최고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오늘날까지 기억할 수 있다. 그는 뼈와 껍질이 없는 입방체의 닭 가슴살과 수제 타코 시즈닝으로 참을성 있고 체계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지침뿐만 아니라 여기에서도 아래 조미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네 가지 재료만으로 이 요리를 만든다는 것이 정말 믿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단순한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조미료가 우리 대부분이 식료품 저장실에 있는 향신료로 처음부터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이 시대에는 음식에 무엇이 들어가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때때로 내가 바쁠 때 속임수를 쓰고 포장 된 것을 사용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나는 Tío Jorge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설명
Tío Jorge의 멕시칸 치킨은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입니다. 4가지 재료만 있으면 30분 만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저는 주중에 만듭니다. 타코 조미료는 처음부터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재료
3 뼈 없는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큐브
타코 시즈닝 1포
미디엄 살사 1컵 (기호에 따라 우유 또는 뜨거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컵 사워 크림
1/2 신선한 라임
장식용 신선한 고수 1작은술
지침
치킨을 타코 시즈닝과 함께 가방에 넣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조미료를 구입하거나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훌륭한 요리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봉지를 밀봉하고 닭고기가 양념으로 완전히 잠길 때까지 흔듭니다. 그런 다음 양념이 고기에 잘 스며들도록 봉지에 담긴 닭고기를 메시지로 보내세요.
중불로 달군 팬에 기름을 약간 두릅니다. 닭고기를 넣고 닭고기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저으면서 볶습니다. 5~6분이 소요됩니다.
닭고기를 그릇이나 용기에 담고 그 위에 라임을 약간 짜서 고수로 장식합니다.
그대로 또는 찐 밥 위에 제공하십시오. 4가지 재료로 만든 멕시칸 치킨을 즐겨보세요.


yahmm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