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행인건가..

in Korea • 한국 • KR • KO3 days ago

아... 진짜 전쟁 일으키는 생키들은 무슨 생각인 걸까?
민간인이 다치거나 죽을 거라는 생각은 못하는 건가...ㅠㅠ

주식도 죽을듯...ㅜㅜ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newiz/i0f6vo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0.00% / rshares=146,327,316,23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13.64%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