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마음 #876] 둘째가 또 혼자서 이를 뺐어요. ㅎ

in Korea • 한국 • KR • KOyesterday

이를 이렇게 모아주기도 하네요
우리 애들은 가지고 놀다가 쥐도새도 모르게 잃어버립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oin9mt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1.00% / rshares=141,097,132,320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711.11SP 중 13.5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