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명동, 한국인이 어색한...

명동 매인 거리를 다녀봤습니다.
요기가 한국인지 유럽인지 헷갈리더군요.

커다린 캐리어를 끌고 여기저기
다니는 모습이 조금은 신기해보였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