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제작 교육

다음주까지 교육기간이지만 다음 주는 다른 워크숍이 있어서 참석이 어렵습니다.

2주간의 교육기간 동안 전자책을 어떻게 만드는지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이제 제가 쓴 글을 토대로 책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어찌되어도 뭐가 되어도 되겠죠.

참 좋은 세상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 그러면 이제 출판업(?)계도 진출하실 수 있겠네요~
전자책 출판~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