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테인happycoachmate (81)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 시골 농막 외장이 나무입니다. 방부목이긴 한데 나무인지라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데.. 몇년을 그냥//// 손상이 좀 많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오일스테인을 겹겹히 칠해서 나무에 먹였습니다. 이번 장마 잘 견디겠죠.... #kr #krsuccess #avle #aaa #zzan #daily
농막이 있으시군요~~
0.00 SBD,
4.18 STEEM,
4.18 SP
ㅎㅎㅎ 네. 거의 방치 수준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