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테인

시골 농막 외장이 나무입니다.
방부목이긴 한데
나무인지라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데..
몇년을 그냥////

손상이 좀 많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오일스테인을
겹겹히 칠해서 나무에 먹였습니다.

이번 장마 잘 견디겠죠....

Sort:  
 3 days ago 

농막이 있으시군요~~

ㅎㅎㅎ 네. 거의 방치 수준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