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098] 옥상방수공사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Korea • 한국 • KR • KO • 5 hours ago 허걱.. 공사하시는분은 천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나저나, 사업자가 아니면 비용처리방법이 애매하겠네요.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