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6일 근무steemCreated with Sketch.

토요일을 직업 특성상 보통 쉬면서 주5일 근무로 살다가 올해는 토요일마다 일이 생겨서 거의 주6일로 일을 했네요. 특히 이번주 토요일은 큰 행사가 있어서 유독 힘들었습니다ㅠ 예전에 주6일이던 시대에 윗세대들의 삶은 참 힘들었겠죠ㅎ 얼른 주4일 시대가 왔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한주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