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상징적인 "타타 마이크" 얼굴을 되찾다. V의 활약은 군대에서 충분히 얻을 수 없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할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다
그의 상징적인 "타타 마이크" 얼굴을 되찾다.
V의 활약은 군대에서 충분히 얻을 수 없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할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다. 그는 놀라운 가수이고, 경이로운 댄서이고, 대량적인 카리스마가 있으며, 그의 비주얼은 분명 농담할 바가 아니다. 만능 아이돌이라면 V는 단연 사람 명단의 1위다.
자주 보여주지는 못하지만, 브이 또한 놀라운 배우입니다. 물론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모든 트랙이 가동 시간이 되고 행복하지는 않기 때문에 그들의 뮤직비디오에서 이것을 보게 된다. 특히 2016년 화랑에서 '석한성'을 연기하면서 브이는 전세계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다. 시인 전사 청년.
최근 방탄소년단이 제임스 코든과 함께 더 레이트 쇼에 출연한 후 팬들은 그에 대한 대접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그의 상징적인 "횡단보도 콘서트"에 출연했다. 그 부분의 컨셉은 교통이 멈추면, 그 그룹은 거리로 나가 조명이 녹색으로 바뀌기 전에 그들의 히트곡을 공연할 것이라는 것이다.
예상대로, 멤버들은 모두 비디오에서 엽기적인 면모를 선보이며 내면배우를 선보이고 있었다.
RM은 이들이 소피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했고 지금은 움직이는 교통 앞에서 춤을 춰야 했다고 설명했다. 심지어 스가는 제임스 코든이 "버터"의 개념을 너무 멀리 받아들였을 수도 있다고 설명한 후 그의 "우려"를 드러냈다.
특히 아미들은 뷔의 연기를 내내 넘지 못했다. 물론 몇몇 히트곡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을 때는 굉장히 실력이 뛰어났지만 그 사이에 있는 순간들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그들이 "버터"를 준비할 때, 그 그룹은 제임스와 함께 공연에 대해 이야기하며 모였다. 갑자기 브이는 "제임스, 여긴 장소가 아니라... 횡단보도야"라고 .....
이 코너에서 팬들이 브이의 목소리의 깊음을 헤쳐나가지 못했다면, 또 다른 무언가가 이들을 설레게 했고, 브이의 상징적인 'TATA Mic' 얼굴의 모습이었다.
모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TATA 마이크' 얼굴은 BTS가 2021년 FESTA를 하는 동안 V가 스태프들에게 Baby TATA(V의 BT21 캐릭터) 블루투스 마이크를 주기 위해 '꼼수'를 시도한 때를 가리킨다. 전 세계 팬들이 사랑하는 밈이에요.
그러나, 이 비디오에서 상징적인 "타타 마이크" 얼굴이 나타난 것은 유일한 때가 아니었다. 멤버들이 'Permission to Dance'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V는 다른 버전의 표현을 하는 모습을 촬영에서 볼 수 있었다.
그러나, 이 비디오에서 상징적인 "타타 마이크" 얼굴이 나타난 것은 유일한 때가 아니었다. 멤버들이 'Permission to Dance'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V는 다른 버전의 표현을 하는 모습을 촬영에서 볼 수 있었다.
미국은 마치 "TATA Mic"를 다시 가져올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LA에서 열린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콘서트에서도 이 광경이 목격되었다. 그들의 공연 중, 팬들은 멤버들이 공연을 잠시 중단하고 팬들에게 담소를 나누는 동안 V가 "TATA Mic" 얼굴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지민이와 제이홉이 관중들이 볼 수 있도록 얼굴을 완벽하게 흉내 낸 후, 멤버들도 상징적인 밈에 대한 사랑을 선보였다.
"TATA Mic" 표정이 단지 상징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으며, V가 이러한 상황에 처했을 때 얼마나 힘든지 보여준다. 팬들이 '배우 V'를 다시 보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 아래의 상징적인 밈에 대해 더 자세히 읽으면 됩니다.